110 0 0 0 3 0 1년전 0

부자로 만들어주는 하루명언 '마디'

[1분만에 계산하는 부동산세금] [1분만에 계산하는 삼쩜삼(3.30세금)] [1분만에 계산하는 임대사업자세금] 이 세 책은 부동산공부에 필수요소라 생각해서 꼭 쓰고 싶었고 지금 쓰는 이책은 내가 부를 향해 나아가면서 하루하루 그때그때 생각났던 명언들을 블로그와 인스타에 써놓았는데 그걸 모아서 쓰는 것이다. 내가 부동산공부를 시작하고 책을 쓰기 시작한게 올해초부터니까 거의 1년간 나의 생각들을 요약해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떨땐 좌절하고 어떨땐 분노하고 어떨땐 부러워하고 시기하고 질투하고 부를 향해 가는 나의 발걸음 같은 것이다. 돈을 향한 구애 돈에 대한 편견에서 벗어나기 시간을 잡아먹는 과거생각안하기 슬럼프나 권태기가 올 때 나를 앞으로 나아가게끔 나는 명언..
[1분만에 계산하는 부동산세금]
[1분만에 계산하는 삼쩜삼(3.30세금)]
[1분만에 계산하는 임대사업자세금]
이 세 책은 부동산공부에 필수요소라 생각해서 꼭 쓰고 싶었고

지금 쓰는 이책은 내가 부를 향해 나아가면서 하루하루 그때그때 생각났던 명언들을 블로그와 인스타에 써놓았는데 그걸 모아서 쓰는 것이다.

내가 부동산공부를 시작하고 책을 쓰기 시작한게 올해초부터니까 거의 1년간 나의 생각들을 요약해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떨땐 좌절하고
어떨땐 분노하고
어떨땐 부러워하고 시기하고 질투하고

부를 향해 가는 나의 발걸음 같은 것이다.
돈을 향한 구애
돈에 대한 편견에서 벗어나기
시간을 잡아먹는 과거생각안하기
슬럼프나 권태기가 올 때 나를 앞으로 나아가게끔
나는 명언들을 적으며 나를 멱살을 잡고 끌고 갔다.

1년 가까이 책을 4권이나 출판했지만 아직은 이렇다할 소득이 없다.

그래서 좀 힘이 빠지고 맥이 빠지긴 하지만
그럴때마다 난 씨앗을 뿌린다고 생각한다.
씨앗이 꽃이 피려면 적어도 4계절은 지나봐야하지 않는가

책 제목 ‘마디’는 말 한마디의 마디가 아니다.
본문에도 나오지만 이건 대나무의 마디이다.

책을 쓰며 그래도 책으로 인한 수익금이나 강의 등으로
부자가 되려는 각오로 나를 하루하루 끌고 갔지만
나를 자꾸 잡아세우는건 과거에 대한 생각이었다.

과거에 대한 후회, 자책 등등..
지금 돈을 잘벌고 잘나가는 사람들은 모든 과거가 아름답게 느껴지겠만 아무것도 이룬것도 없고 또 돈도 없는 나에게는 모든 과거가 후회투성이로 밖에 생각되지 않았다.

그때 ‘마디’에 대한 글을 썼었다.
마디를 만들며 자라는 대나무처럼 나도 과거에 대한 어떤 생각들도 그냥 마디를 만들어 싹 덮어버리고 그냥 앞만보고 가고 싶다고..

나처럼 걱정이 많고 생각이 많은 경우는 어제 걱정도 붙들고 계속 놓지 못한다.
어제건 1분전이건 1초전이건 과거는 더 이상 생각하지 않기
대나무의 마디처럼 딱 차단하기

여러분도 1년간의 나의 각오와 다짐들을 보며
부를 향해 나아가는 길에 권태기나 슬럼프가 올 때
다시 앞으로 나아갈 동력을 얻길 바란다.
올 한해는 나홀로 치열했다.

작년즈음 아이가 고학년이 되자 난 다시 직장을 다니고 싶어
늦은나이에도 비교적 취업이 잘된다는 전산세무회계자격증을 따기 위해 몇 달을 공부했었다.

공부를 해나가던 중 우리아파트 근처에 교통호재가 생기면서 근처 아파트값들이 천정부지로 치솟기 시작했다. 또 집근처 어떤곳은 인테리어가 멋진 프리미엄아울렛의 오픈으로 집값이 많이 올랐다.
(물론 올해 들어 부동산이 하락장으로 바뀌긴 했지만..)

그때 난 그 상황들을 보며 머리를 한 대 얻어맞은 듯한 충격을 받았었다.
아 가만히 앉아서 돈버는 방법이 정말 있었구나
아 가만히 앉아서 돈버는 방법이 따로 있었구나

월급쟁이가 10년을 모아도 결코 못 모을 돈을
집은, 아파트는 부동산은 가뿐하게 해내는 것이었다.

아 이거구나
부자가 되는 방법은 부동산이구나
부동산밖에 없구나
난 그길로 서점으로 달려가 경매로 돈을 벌었다는 책을 사서 읽었다. 당장이라도 대출이라도 받아 경매에 뛰어들고 싶었는데, 지금 부동산시장은 책에 있는 그때와는 또 달랐다.

금리인상, 대출규제, 부동산세금인상등등.. 그때와는 다르게 부동산으로 쉽게 많은 돈을 벌기는 어려운 상황이었다.

그때 난 부동산세금을 공부했고,(여러책을 읽고 동영상강의등을 들으며) 그래서 시중에 나와있는 어려운 책보다 더 쉬운 책을 쓰고 싶어 [1분만에 계산하는 부동산세금]책을 출판했다.

그리고, 그후 내가 만약 이 책을 팔아 수익이 생기면 어떤 세금을 내야하지 라는 궁금함에 알바와 사업자없는 사업소득에 대한 소득과 세금에 대해 공부하다 [1분만에 계산하는 삼쩜삼(3.3)세금]이라는 책을 출판했다.

그리고 나의 세 번째 책은 부동산을 공부하면서 계속 궁금했던 임대사업자세금에 대해 쓰고 싶었다. 하지만 중간에 나의 친정엄마가 늦게 배운 한글로 노트에 쓴 자서전이 있어서 그걸 편집해서 책을 출판해주느라 나의 세 번째 책은 좀 미뤄지게 되었다.

엄마책의 제목은 [엄 마 삶]이다.
눈물없이 볼 수 없는 한사람의 평생삶의 이야기이다.
위로가 필요할 때, 삶이 힘들 때 한번쯤 읽어보길 바란다.

[엄 마 삶] 출판후 나는 [1분만에 계산하는 임대사업자세금]책을 집필하기 시작했으며 얼마전 출판도 마무리지었다.

p.s)내 필명이자 아이디인 ‘부동산여신&금융의여왕&달리는부자&책쓰는부자&강의하는부자’는 모두 내가 되고싶은 모습들을 모아서 아이디를 만든 것이다.
‘부동산여신&금융의여왕&달리는부자&책쓰는부자&강의하는부자’의 이메일: hermes3535@naver.com
‘부동산여신&금융의여왕&달리는부자&책쓰는부자&강의하는부자’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hermes3535

부동산여신&금융의여왕&달리는부자&책쓰는부자&강의하는부자’의 카페 : https://cafe.naver.com/houserentalwoman
‘부동산여신&금융의여왕&달리는부자&책쓰는부자&강의하는부자’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rmes353535
‘부동산여신&금융의여왕&달리는부자&책쓰는부자&강의하는부자’의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9n1KxTzQtqdp3pZ5xQw_MA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

부동산여신&금융의여왕&달리는부자&책쓰는부자의 페이퍼